새해 건강을 바라는 마음 자연드림 선물로 전하세요
 

 
미세플라스틱 불검출(기준:45μm) 소금, No!화학물질걱정, Non-GMO콩으로 키운 축산, 속까지 100% 우리밀, 떡잎까지 진짜, 유기농, 무농약, FREE방사능 등 자연드림은 조합원님들이 걱정하는 것들을 미리 고민하여 대안을 만들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에서 정성껏 준비한 속까지 진짜 선물세트로 가족, 친구, 이웃에게 새해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전해보세요. 2020년에도 자연드림은 조합원의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연드림 한우는 사육장 조건, 환경, 질병 관리 그리고 GMO 없는 사료까지 모든 것을 배려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출하 전 “1년 이상” 동안은 무조건 의무적으로 Non-GMO 콩이 들어간 사료를 먹어야 조합원에게 공급됩니다. 생산자는 Non-GMO 곡물 사료를 사용했다는 일지를 매일 기록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먹이고 한우의 생리적 습성이 자연스럽게 발현되도록 축사 환경에 특별히 신경 씁니다.
 
한우실속세트
정성과 가격까지 고려하여 불고기(설도) 500g 2팩, 국거리(앞다릿살) 500g 1팩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습니다. 설도는 한우의 뒷다리 중 넓적다리에 붙어있는 궁둥이 부위입니다. 육색이 짙고 지방이 적어 살코기로만 이루어져 있어 단백질이 많으며 진한 육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다릿살은 한우의 다리와 어깨뼈 안쪽에 있는 부위입니다. 운동량이 많고 여러 근육으로 구성되어 근막과 힘줄이 많아 장시간 끓이는 국거리 요리에 알맞습니다. 즙의 양이 풍부하고 고기 향이 진한 깊은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우반골꼬리세트
소꼬리와 반골을 4kg으로 푸짐하게 담았습니다. 반골 꼬리에는 담백하고 쫄깃한 볼기살이 많이 붙어있어 사골보다 국물이 담백하고 더 고소하며 국물뿐만 아니라 살코기까지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 몸보신이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습니다.
반골꼬리란? 소의 엉덩이뼈인 반골과 소꼬리를 통틀어 부르는 명칭
 

 
고등어의 간을 할 때 소금은 맛과 저장성을 좌우하는 중요한 원재료이지만, 일반적으로 저렴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염장할 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자연드림 고등어선물세트에 사용된 미세플라스틱 0% 소금은 국내 가장 정밀한 수준의 검사장비로 2곳 이상의 검사기관에서 검사하여 모두 불검출로 검증된 소금만 사용하였습니다. 자연드림 ‘수산물’은 출시 전 방사능 검사를 통해 불검출 판정을 받은 원물만 사용합니다. 더 나아가 자체 검사 주기인 분기별 검사를 추가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중금속 검사는 반기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등어선물세트
집밥 반찬의 대표 메뉴인 고등어(국내 자연산)를 선물세트로 구성했습니다. 고등어에는 여러 어종이 있는데 자연드림에서 선택한 참고등어는 다른 고등어 어종보다 기름기가 많아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고등어의 염장을 미세플라스틱 0% 소금을 사용하여 선물세트에 ‘치유와 힐링’의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속있는 선물입니다.
 

 
자연드림 꿀 생산지(파주양봉영농조합법인)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갖춘 청정지역인 경기도 파주시 비무장지대(DMZ) 인근에 속해있습니다. 자체생산설비를 통해 아카시아꿀을 비롯한 여러 가지 꽃에서 수집한 잡화 꽃꿀, 밤나무 꽃꿀 등 깨끗하고 질 좋은 꿀을 생산합니다. 매년 꽃이 피는 시기가 되면 전국 각지에서 채집된 꿀이 파주양봉으로 모이며 아이쿱 인증센터의 철저한 안전성 점검 절차를 거쳐 적합 판정을 받은 꿀만 조합원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꿀선물세트(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꽃꿀 3종인 아카시아꿀, 야생화꿀, 밤꿀을 각 250g씩 유리병에 담은 선물세트입니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아카시아꿀, 맛과 향이 풍부한 야생화꿀, 쌉싸름하면서 달콤한 밤꿀 모두를 맛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꿀선물세트(2kg)
아카시아꿀, 야생화꿀을 각 1kg씩 대용량 포장하여 보다 실속있게 구성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찾는 아카시아꿀과 야생화꿀로 구성했으며 튜브형태로 포장되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