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 심*연, 오*경, 유*자, 이*진, 이*영, 윤*영, 전*영
-거품이 많이 나진 않지만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아무래도 그동안 사용하던 제품들이 익숙해서 그리 느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계기에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하나씩 바꿔보렵니다.
-삼베샤워타올은 거품은 생각보다 잘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길이가 길어서 사용하기 편하고 천연 제품이라 좋았습니다.
-기존에 쓰던 타올과는 완전히 달라서 뭐랄까 뻑뻑한 느낌으로 피부에서 잘 밀리지 않았어요, 하지만 합성 재질 타올보다는 피부에 좋긴 한 것 같아 만족합니다.
-친환경 섬유인 삼베로 만들었다기에 더욱 반가운 제품이었고, 거품은 많이 나지 않지만 엄청 부드럽게 닦입니다. 각질제거 후 마무리용이나 아이 목욕시킬 때 쓰면 좋은 것 같습니다.
-9살 여자아이가 부드러운 감촉으로 샤워타올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아니어서 본인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가 감촉이 마음에 드나봅니다.
-타올은 기존과는 많이 달라 손수건 같은 걸로 닦는 느낌이었지만, 피부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시원한 느낌 바라시는 분은 좀 덜 만족할 것 같지만, 저는 편하게 잘 사용 중입니다.
-바디워시를 묻혀 사용해보니 거품이 잘나고 잘 닦입니다. 재질을 보니 삼베, 대나무사로 되어있어 내몸에도 환경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샴베샤워타올은 뻣뻣하거나 샤워할 때 거친느낌일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부드럽고 물을 묻혀 비누로 거품을 내어보니 풍성한 거품은 아니지만, 샤워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황실목욕타올을 주로 사용했는데 샴베샤워타올도 추천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풍성한 거품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럽지 않겠지만 일반샤워타올보다는 건강한 제품이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