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합원 상담  >  자주하는 질문&답
자주하는 질문(FAQ)
공지사항
나의정보조회
1:1문의/반품접수
매장찾기
   이용 문의          상품 문의      
The Only 자연드림몰 | 비회원 주문내역 조회
이용 문의 > FAQ > 조합원안내
가입 및 탈퇴 | 조합비/출자금 | 수매선수금 | 아이쿱자연드림 앱 | iN자연드림마일리지

      아이쿱자연드림 앱 본인인증 시 꼭 휴대폰명의와 조합원명의 동일해야하나요?
      조합원 가족등록 후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되나요?
      아이쿱자연드림 앱과 플라스틱 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쿱자연드림 앱을 다른 핸드폰에서는 사용할 수 없나요? (타사의 1회 인증서비스처럼)
      조합원 본인 핸드폰 분실 등으로 새로운 기기에 아이쿱자연드림 앱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아이쿱자연드림 앱 핸드폰 화면 캡쳐해서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데, 캡쳐 방지 기능은 있나요?
      아이쿱자연드림 앱을 가족들과 함께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