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밀 글루텐을 섞지 않은 100% 우리밀 빵 2종 특가 체험
 

 
맛있는! 자연드림 100% 우리밀 이야기
부드럽고 촉촉한 식빵, 쫄깃한 짜장면, 쫀득한 만두! 이렇게 우리가 평소 즐겨 먹는 밀 제품의 99%는 수입되는 밀가루로 만들어집니다. 맛있기는 하지만, 수입밀이라 조금 찝찝하지 않으신가요?
 

 구분

자연드림 

A사 

 가격

 660원

 968원

 우리밀 글루텐

 O

 ×

*비교기준:2021년 10월 온라인몰 발효식빵 (중량:100g)
*자사 가격: 조합원가


자연드림은 100% 우리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우리밀 글루텐(단백질)’을 개발했습니다. 수입 밀을 섞지 않은 100% 우리밀과 먹는 해양심층수, 미세플라스틱 0% 깊은바다소금을 사용해서 더욱 맛있는 빵과 면을 만들고 있습니다.
 
수입밀 글루텐을 섞지 않은 우리밀 빵 2종 특가 체험! 더 많은 분이 좋아하시도록 수입밀로 만든 제품과 같은 가격에 드립니다. 같은 가격으로 부담 없이 100% 우리밀 빵, 맛있는 빵을 드셔보세요.
 

 
자연드림 100% 우리밀 베이커리
농협 하나로마트 첫 입점
10월 8일(금) 오전 11시 30분 충남 홍성군에 있는 하나로마트 홍동농협본점에서 아이쿱과 홍동농협협동조합이 ‘우리밀 베이커리, 농협 하나로마트 입점 협약’을 진행합니다. 첫 입점은 하나로마트 홍동농협본점이며, 이곳을 기점으로 전국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0년간 넘지 못했던 우리밀 자급률 2%의 벽을 허물기 위해 아이쿱과 농협이 함께 협력하는 첫 시작의 자리인데요. 아이쿱과 농협은 이번 하나로마트 홍동농협본점에 자연드림 우리밀 베이커리 입점을 본격적인 시작으로 2025년까지 우리밀 자급률 5% 확대의 목표를 이뤄낼 예정입니다. 앞으로 농협 하나로마트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맛있고, 건강한 우리밀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기사 원문 보기]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