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셔도 부담 없는 가격! 해양심층수로 만든 기픈물
 

 

한 달에 생수 몇 병 드세요?

 

 

한 달 생수 소비량(2L 기준)의 경우 1~2인 가구는 12병, 3~4인 가구 24병 정도 된다고 합니다.1) 많은 집에 정수기가 있고 물을 끓여 먹는 분도 있지만, 생수를 주문해서 먹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처럼 생수는 이제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수를 먹는 이유는 가격 부담이 적기 때문이죠. 그런데 만약 일반 생수 가격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미세플라스틱까지 관리하는 해양심층수를 매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나와 가족의 일상을 건강하게 만드는 물이 지구 환경을 지키는 종이팩에 담겨 있다면, 충분히 바꿔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자연드림은 물 하나도 신중하게 고르는 분들을 위해 기픈물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내 몸에 가장 필요한 물은 어떤 물일까요? 자연드림에서 만나보세요.

 

해양심층수와 일반 생수
직접 가격비교 해보세요!

 


 

기픈물           

일반생수

 종류

먹는 해양심층수 

먹는 샘물 

 미세플라스틱 관리

용기 

 종이(멸균팩)+식물성 뚜껑

 PET 

가격

 7,000원
(100ml당 78원)

7,740원
(100ml당 86원) 



매일 마셔야 한다면
가격 부담이 없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물이라도 가격 부담이 있다면,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 않겠죠. 자연드림은 그 마음을 잘 알기에 기픈물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드립니다. 특히 해양심층수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어서 선뜻 선택하기가 어려웠지만, JUST 기픈물은 일반 생수와 비교하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칼슘 저감 기픈물, 마그네슘 강화 기픈물을 주목해 주세요. 이 2가지 기픈물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미네랄 함량을 조절해 만든 자연드림만의 *HF식품입니다. 물은 내 몸의 상태에 맞게 마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HF 2종 기픈물로 내 몸속 칼슘 균형을 맞추고, 부족한 마그네슘도 채워보세요.


*HF식품: 좋은 식·생활습관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미량영양소(비타민, 미네랄)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품으로 자연드림과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이 공동협력개발해서 만듭니다.

 

미네랄 충전! JUST 기픈물

 



인체의 7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 몸을 ‘어떤 물’로 채우느냐는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자연드림 기픈물은 깊은 바다 6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만들었습니다. 해양심층수는 수심이 깊어 인간이 만들어내는 각종 오염물질이 섞일 염려가 적으며,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JUST 기픈물은 마그네슘, 칼슘, 칼륨, 나트륨을 골고루 담아서 균형 있는 미네랄 섭취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형 물입니다. 목 넘김이 가벼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칼슘 균형! 칼슘 저감 기픈물

 



칼슘은 뼈 형성을 위해 꼭 필요한 대표적인 미네랄입니다. 우리 몸 안에서 칼슘이 제대로 역할을 하려면 충분한 마그네슘 섭취가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유기적인 관계로 상호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칼슘만 과하면 체내에 쌓여 균형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칼슘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칼슘 저감 기픈물 1L에는 약 0.5~2mg의 칼슘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습관 등 개인의 상태에 따라 칼슘 조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맞춤형 물입니다.

 

마그네슘 충전! 마그네슘 강화 기픈물

 



현대인은 마그네슘이 왜 부족할까요? 현대생활 속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 식생활습관과 환경의 변화는 마그네슘을 소모시키고 부족하게 만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2) 히,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마그네슘 결핍을 주의해야 합니다. 한국인의 스트레스 지수는 23개국 중에서 1위라는 사실!3) 우리 몸속에 마그네슘이 부족한지 않은지 점검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마그네슘 강화 기픈물 1L로 약 25~40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평소 마그네슘 섭취가 부족한 분들을 위한 맞춤형 물입니다.

 


 

 

출처:

1) 신동아, 문 앞 배송 ‘생수 전쟁’, 2019.6.2

2) 헬스조선, 현대인에게 마그네슘 부족한 까닭, 2019.12.05
3) 연합뉴스, 한국 웰빙지수 23개국 중 꼴지, 스트레스 지수 1위, 2018.07.10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