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P 모듈 설치안내 |
1. 컴퓨터에 결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결제화면에서 메시지창과 알림표시줄이 나타납니다. 메시지창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익스플로러 창 버전에 따라 알림표시줄이 나타나는 위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
2. 알림표시줄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3. 웹페이지를 다시 표시한다는 알림메시지가 뜰 경우, ‘다시 시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4. 소프트웨어 설치 안내메시지가 뜹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5. 설치가 끝나면 결제화면이 다시 나타납니다.(사용환경에 따라 몇 초 시간이 걸립니다.) |
 |
|
6. 결제화면에서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각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창이 나타납니다. |
 |
|
 |
|
 |
* 각 결제창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
※ 설치가 안되는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
결제 권장사항 안내 |
|
 |
|
자연드림몰은 윈도우7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의 환경을 권장합니다.
권장 사항과 다를 경우 기타 브라우저 또는 기타 os에서는 화면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
 |
|
|
제휴카드 신청시 오류발생에 대한 안내 |
|
 |
|
제휴카드 신청시의 오류발생은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KB국민카드 : 1588-1688
하나SK카드 : 1800-1111 |
신한카드 : 1522-0274
IBK카드 : 1566-2566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