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안내

최근 본 상품(0)

조합원 상담

TOP

자연드림몰 문제해결
홈  >  KCP설치 및 카드결제오류 안내
이용안내
 
KCP 모듈 설치안내
1. 컴퓨터에 결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결제화면에서 메시지창과 알림표시줄이 나타납니다. 메시지창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익스플로러 창 버전에 따라 알림표시줄이 나타나는 위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알림표시줄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웹페이지를 다시 표시한다는 알림메시지가 뜰 경우, ‘다시 시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소프트웨어 설치 안내메시지가 뜹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끝나면 결제화면이 다시 나타납니다.(사용환경에 따라 몇 초 시간이 걸립니다.)
6. 결제화면에서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각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창이 나타납니다.
* 각 결제창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설치가 안되는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 권장사항 안내
자연드림몰은 윈도우7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의 환경을 권장합니다.
권장 사항과 다를 경우 기타 브라우저 또는 기타 os에서는 화면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제휴카드 신청시 오류발생에 대한 안내
제휴카드 신청시의 오류발생은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KB국민카드 : 1588-1688
 하나SK카드 : 1800-1111
 신한카드 : 1522-0274
 IBK카드 : 1566-2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