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0)

TOP

자연드림 치유프로그램에서

일상생활 속 지속가능한 개인별 맞춤식단을 제공합니다.

당뇨-혈압치유학교, 비만치유학교, 예비맘(난임)학교, 비염치유학교 등 생활습관으로 인한 증상을 음식으로 치유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같은 증상으로 모였지만 성별도, 생활환경도(직장인, 주부, 학생 등), 주로 활동하는 시간도, 좋아하는 음식도 모두 다릅니다.
각 학교에서는 개인의 몸 상태와 생활습관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보고 맞춤 식단을 처방합니다.

각자의 생활패턴에 맞춰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실천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식생활습관 만들기!
속까지 진짜 친환경 유기식품인 자연드림과 함께, 든든한 페이스메이커 힐러와 함께 일상 속 좋은 식습관을 만들어 몸의 변화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식생활이 생활습관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당뇨-혈압 치유를 위한 박** 참가자의 식단표

치유학교에서는 참가자별 성격적 특성, 형태적 특성(키, 골격). 생리적 특성, 음식반응, 혈액적 특성에 대해 자연드림 힐러와 함께 검진 결과를 분석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를 통해 차가운 음체질과 따뜻한 양체질로 나누고 전문의와 상의하여 그에 맞는 식단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50대 직장인 박** 참가자는 음체질로 본인에게 맞는 재료들로 집에서, 직장에서,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맞춤식 식단표를 처방받았습니다.

당뇨-혈압 치유학교 식단 처방전 이름: 박**(여성) 담당자: 김동희(힐러), 상형철(담당의)










치유학교 제공하는 음식

음식 힐러가 참가자들의 개별 맞춤형 식단을 준비합니다.
* 비만치유학교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