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정기배송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을 “자연드림몰”에서 정한 이용방법에 맞게 주문한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② “자연드림”은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에 대하여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별로 다르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자연드림몰”은 정기배송 서비스의 주문이 있는 경우 그 주문내역을 “자연드림몰”의 MY아이쿱 내 [정기배송 관리] 화면에 표시합니다.
④ 회원이 정기배송 서비스 주문의 해지 및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정기배송 상세내역[MY아이쿱>정기배송 관리>정기배송 상세내역] 화면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자연드림몰”에 통지함으로써 정기배송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⑤ 정기배송 서비스의 주문마감 시한은 배송일 2일 전 24시(단, 무통장 입금할 경우 23시)이며, 단, 제주도 지역에 대하여는 2일 전 오전 10시입니다. “자연드림몰”이 정하는 공급휴무 기간에는 주문마감 시한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자연드림몰”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급휴무 기간과 주문마감 시한에 대한 안내를, 시행 1주 전에 게시합니다.
⑥ 정기배송 서비스 주문 후에 다음 각호의 사항은 변경이 불가하며, 이에 해당하는 변경을 원하는 회원은 정기배송 서비스를 해지하고 주문을 취소한 후에 재주문하여야 합니다.
1. 배송상품의 변경
2. 상품별 배송일 및 배송지 변경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은 다른 일반상품과 일괄하여 주문하거나 결제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⑦ 회원이 정기배송 중에 서비스를 해지 및 주문취소한 경우, 해지 시점 부분 취소된 회차의 상품 금액이 환급됩니다.
⑧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중에 가격이 변동되는 경우 최초 결제 시의 금액으로 제공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기간의 만료 또는 해지, 기타 회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등 사유가 있는 경우, 변동 후의 금액이 적용되는 것으로 합니다.
⑨ “자연드림몰”은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하여 정기배송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중지되는 경우
2. 회원의 서비스 신청이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하였거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가 목적인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3. “자연드림”의 자체 모니터링, 각종 기관에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배송 서비스 제한 사유로 추정되는 경우
⑩ 정기배송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조에서 정한 사항 외에는 본 약관 일반 조항, “자연드림몰”이 별도로 정한 이용가이드, FAQ 등에 따릅니다.
|
-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에 따라 해당 조항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