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ly 자연드림몰


새소식알림이
공지사항
최근본상품

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답
고객센터
1:1채팅상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답
자주하는 질문 &답
 
전체보기
상품
이용
결제
기금/클러스터
기타
가입 및 탈퇴 | 주문/공급/택배 | 홈페이지 이용

      택배배송 시 배송날짜는 어떻게 지정되나요?
      기존 배송지가 아닌 새로운 배송지로 선물을 보내려고 할 때 신선품도 가능한가요?
      배송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주문에 한함] 기존에 주문해놓은 배송일에 추가 주문했을 때, 추가 주문액이 15,000원 미만인 경우‘배송비 부과’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배송비가 추가되는 건가요?
      왜 택배로 운영하나요? 자연드림배송으로만 주문할 수 없나요?
      이전에는 2주 후까지 선주문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언제까지 선주문이 되나요?
      비신선품만 주문할경우 택배배송 자동지정되는데, 자연드림몰 배송일의 선주문(신선품포함)이 있는경우 물품 함께 받아볼 수 있나요?
      택배 배송시 배송비(배송비)가 있나요?
      주문했던 상품 중 일부가 결제 시 주문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주문 내역 중 1~2개 상품만 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PC로 결제하려고 확인하니 장바구니에 상품이 안 보입니다.
      신선품과 비선선품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공급희망일이 없어졌어요. 어디서 선택하나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1    2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안내 입점문의 매장찾기 이용안내 사이트전체보기  

(주)쿱생활건강 ㅣ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9, 307호(당동, 아이밸리 군포) ㅣ 대표자 : 오미예

사업자등록번호 : 317-81-40817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경기군포-0252호

webmaster@icoop.or.kr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opyright 자연드림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