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ly 자연드림몰


새소식알림이
공지사항
최근본상품

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답
고객센터
1:1채팅상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답
자주하는 질문 &답
 
전체보기
상품
이용
결제
기금/클러스터
기타
가입 및 탈퇴 | 주문/공급/택배 | 홈페이지 이용

      택배배송 시 배송날짜는 어떻게 지정되나요?
      기존 배송지가 아닌 새로운 배송지로 선물을 보내려고 할 때 신선품도 가능한가요?
      배송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왜 택배로 운영하나요? 자연드림배송으로만 주문할 수 없나요?
      [회원주문에 한함] 기존에 주문해놓은 배송일에 추가 주문했을 때, 추가 주문액이 15,000원 미만인 경우‘배송비 부과’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배송비가 추가되는 건가요?
      이전에는 2주 후까지 선주문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언제까지 선주문이 되나요?
      비신선품만 주문할경우 택배배송 자동지정되는데, 자연드림몰 배송일의 선주문(신선품포함)이 있는경우 물품 함께 받아볼 수 있나요?
      택배 배송시 배송비가 있나요?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주문 내역 중 1~2개 상품만 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했던 상품 중 일부가 결제 시 주문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모바일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PC로 결제하려고 확인하니 장바구니에 상품이 안 보입니다.
      신선품과 비선선품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공급희망일이 없어졌어요. 어디서 선택하나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1    2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안내 입점문의 매장찾기 이용안내 사이트전체보기  

(주)쿱생활건강 ㅣ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9, 307호(당동, 아이밸리 군포) ㅣ 대표자 : 오미예

사업자등록번호 : 317-81-40817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경기군포-0252호

webmaster@icoop.or.kr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opyright 자연드림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