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캠페인 스토리
캠페인 스토리
암 예방의 출발, 당뇨를 예방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당뇨 환자 1000만 시대. 발병률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7명 중 1명은 ‘당뇨’의 위험이 있다고 하며, 혈당이 높아지면서 DNA가 충격을 받고 정상으로 회복되지 못해 암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당뇨 환자의 암 위험은 2배 이상이며, 당뇨는 암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당뇨 예방을 위해 어떤 식품을 먹어야 할까요?


질병관리청은 당뇨병 식사요법으로 “단일불포화지방산, 다가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 식이섬유소 섭취를 권장합니다.” 또한 미국 보건복지부는 “생과일은 섬유질이 그대로 살아 있어 오히려 혈당을 낮춰주고, 항산화물질과 파이토케미컬 등이 풍부해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당뇨 예방을 위해 비타민과 무기질의 충분한 섭취도 중요합니다. 비타민 C를 증가시키는 식이요법은 당뇨병 환자의 순응도를 줄이기 위한 중요한 건강 전략이 될 수 있으며, 당뇨병 환자의 혈관내피 세포 기능 이상은 비타민E 투여로 호전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국민 암예방 실천 수칙에 따르면 채소와 과일에는 항산화비타민, 무기질, 섬유소, 파이토케미칼 등이 들어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채소와 과일에 미량영양소가 풍부하지 않습니다.



미량영양소의 함량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자라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자연드림은 당뇨를 예방할 수 있는 항산화비타민, 무기질, 섬유소, 파이토케미컬 등이 풍부한 자연드림 HF 식품을 개발합니다. 암 예방의 출발, 당뇨를 예방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자연드림은 우리 모두의 걱정거리인 암 예방을 위해 노력합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Share on kakao Share on kakaostory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e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