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캠페인 스토리
캠페인 스토리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드림’ 암 예방 식품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방송신문연합회 주최 ‘암 예방 식품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아이쿱x자연드림이 함께하는 암 예방 캠페인 활동! 다들 알고 계시죠? 암 예방을 위해 일상에서 좋은 식품을 먹고, 꾸준히 운동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암을 예방하는 식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식품법 개정 200만 서명운동도 진행하고 있죠. 

▲ 아이쿱생협연합회 김정희 회장

이런 바쁜 일정 속에 아주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어요. 바로 (사)한국방송신문연합회에서 주최한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연드림이 ‘암 예방 식품’ 부문으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가장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소비자와 전문가 그룹의 평가로 결정됩니다. 


안전한 먹거리 뿐 아니라 몸과 마음의 힐링에 도움이 되는 먹거리를 만들고, 알리는데 집중해온 시간들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고 있었다는 것에 더욱 뿌듯해집니다.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자연드림 HF식품
자연드림은 미네랄과 파이토케미컬, 식이섬유 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탄소치유농법으로 채소·과일을 재배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연드림 HF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채소·과일이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항산화비타민, 무기질, 섬유소, 파이토케미컬 등이 암 발생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인데, 자연드림 HF 농산물과 일반 농산물을 비교해봤을 때 파이토케미컬 함량이 더 풍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앞으로도 바른 먹거리의 기본을 
튼튼히 하는 것은 물론 
암과 만성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한 식품으로
함께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는 자연드림이 되겠습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Share on kakao Share on kakaostory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e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