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홈

상담

즐겨찾기

로그인

건강한 라면 한 그릇으로 현미보다 영양 풍부하게

‘맛있고 간편한 라면,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식이섬유, 미네랄 등 미량영양소는 우리 면역 체계의 균형을 잡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몸속에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일상 속에서 쉽게 미량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건강한 라면 한 그릇으로 현미보다 풍부한 영양을 섭취해보세요.

 


현미보다 영양 풍부한 ‘자연드림 라면’
자연드림 라면은 면에 현미의 ‘미강’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미강’은 현미에서 백미로 도정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쌀눈과 쌀겨로 이루어진 속껍질 가루를 뜻하는데, 쌀 전체 영양소의 95%가 이 속껍질에 있으며, 식이섬유, 미네랄 등 우리 몸의 건강과 면역에 꼭 필요한 미량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강을 넣어 만든 자연드림 김치라면은, 현미보다 칼슘이 14.4배, 식이섬유 4.1배, 셀레늄 3.6배, 아연 1.6배, 칼륨 1.4배 더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된장라면은, 현미보다 칼슘이 15.2배, 식이섬유 3.7배, 셀레늄 2.1배, 아연 1.2배, 칼륨 1.2배 더 풍부하게 들어있죠.

 

 


 

까지 100% 우리밀로 만든 면
자연드림 라면은 속까지 100% 우리밀로 만들었습니다. 주변에서 흔히 보는 ‘우리밀 식품’은 우리밀에 수입 글루텐(밀단백질)을 섞어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입밀은 수천, 수만km 떨어진 곳에서 운송되면서 부패 방지용 살충제, 곰팡이제 등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자연드림은 이러한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하여 속까지 100% 우리밀을 사용합니다.

 

 


 

자연드림파크 라면공방에서 직접 생산

자연드림 라면공방은 우리밀 자급률을 높이기 위해 조합원/생산자/직원 등 자연드림 구성원의 힘으로 설립된 구례자연드림파크 최초의 공방입니다. 원재료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히 관리해 오염 물질의 혼입을 사전 차단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생산합니다.

 

 


'된장라면'과 '김치라면', 취향에 따라 선택
칼칼한 '김치라면'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된장라면' 2가지 새로운 맛을 선보입니다. '김치라면'은 구례 자연드림파크 김치공방에서 국산 재료로 직접 만든 김치를 분말 스프로 만들어 깊은 맛을 살렸습니다. 된장라면은 맵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괴산 자연드림파크 장공방에서 GMO검사를 마친 국산 콩으로 직접 만든 된장으로 스프로 만들었습니다. '김치라면'과 '된장라면' 2가지 맛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