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회원 주문방법 안내

1. 자연드림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을 경우 자연드림몰에서 장보기 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쿱자연드림 앱 설치 후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로그인

2.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장보기

3. 상단 장바구니 메뉴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바구니

최초 배송지가 입력되지 않은 경우, 마이아이쿱 ▶ 정보수정 ▶ 배송지 관리에서 등록 안내됩니다.

장바구니

3-1. 마이아이쿱 ▶ 정보수정 ▶ 배송지 관리 ▶ 기본배송지 [수정]을 눌러 기본배송지를 등록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

4. 배송일 선택 시 담으신 상품 하단에 [0개 주문 가능] 빨간 글씨로 표시되는 경우 지정하신 배송일에 품절인 상품으로,
해당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다른 배송일을 선택하시어 결제 진행 바랍니다.
회원님께서 장바구니에 담으셨더라도, 먼저 결제한 다른 회원주문이 실시간으로 재고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장바구니

5.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에서 배송정보를 확인합니다.

5-1. 택배 배송만 가능지역으로 주문 시 택배배송이 불가한 물품이 장바구니에 담긴 경우, “장바구니 상품 중 배송불가 상품을 삭제하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의 메시지가 확인되며 일자선택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배송불가 상품(택배배송 마크가 없는 상품)을 제외하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iN아이쿱배송/택배배송 가능지역 검색]

배송불가 안내

6.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주문 및 결제취소/반품/결품 발생시 환불방법을 입력후(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예금주 인증) ▷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

7. 결제완료 후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가상계좌는 발급 후 입금 마감시간 이내 입금해야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됩니다. 미입금 시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완료

8. 주문마감 전 결제완료 후 주문 수정/삭제 시에는 마이아이쿱 → 주문내역(결제&취소)에서 가능합니다.
8-1) 결제취소 : 전체 결제취소가 되나, 상품이 장바구니에 그대로 담겨져 배송일 변경 후 재결제 가능
8-2) 부분취소: 실버회원은 주문 부분취소 불가, 주문마감 전까지 전체취소 후 재주문 가능

주문내역

골드회원 주문방법 안내

1. 자연드림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을 경우 자연드림몰에서 장보기 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쿱자연드림 앱 설치 후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로그인

2.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장보기

3. 상단 장바구니 메뉴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바구니

3-1. 마이아이쿱 ▶ 정보수정 ▶ 배송지 관리 ▶ 기본배송지 [수정]을 눌러 기본배송지를 등록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

3-2. 배송지 수정
기본배송지는 주문 전 [장바구니 ▶ 내배송지 변경] 또는 [마이아이쿱▶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등록 가능합니다.
기본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 배송지 수정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수정

4. 배송일 선택 시 담으신 상품 하단에 [0개 주문 가능] 빨간 글씨로 표시되는 경우 지정하신 배송일에 품절인 상품으로,
해당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다른 배송일을 선택하시어 결제 진행 바랍니다.
회원님께서 장바구니에 담으셨더라도, 먼저 결제한 다른 회원주문이 실시간으로 재고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장바구니

5-1) 골드회원 주문일 경우, 받는사람 배송정보에 기본배송지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배송지’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타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타배송지 가능

5-2) 입력하신 배송지에 따라 iN아이쿱배송(자연드림 공급자 직접배송)과 택배배송으로 구분되며, 택배배송의 경우 일부 상품의 배송이 제외됩니다.
▶ [iN아이쿱배송/택배배송 가능지역 검색]
상품별 iN아이쿱배송/택배배송 가능 여부는 상품명 옆 배송마크, 카테고리 및 검색결과 페이지 아이쿱배송택배배송 검색버튼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 불가

5-3) 택배 배송만 가능지역으로 주문 시 택배배송이 불가한 물품이 장바구니에 담긴 경우,
“장바구니 상품 중 배송불가 상품을 삭제하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의 메시지가 확인되며 일자선택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배송불가 상품(택배배송 마크가 없는 상품)을 삭제하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iN아이쿱배송/택배배송 가능지역 검색]

배송불가 안내

6.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주문 및 결제취소/반품/결품 발생시 환불방법을 입력후(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

7. 결제완료 후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가상계좌는 발급 후 2시간 이내 입금해야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됩니다. 미입금 시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완료

8. 주문마감 전 결제완료 후 주문 수정/삭제 시에는 마이아이쿱 → 주문내역(결제&취소)에서 가능합니다.
8-1) 결제취소 : 전체 결제취소가 되나, 상품이 장바구니에 그대로 담겨져 배송일 변경 후 재결제 가능
8-2) 부분취소: 원하는 일부상품만 선택하여 부분취소가능
단 배송일 1일 내 최소 주문금액인 2만원 이상의 주문이 1건 이상 유지되어야 합니다.
주문마감은 배송일로부터 2일전 24시까지이며, 마감 이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일부상품 및 지역에 따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2~5 영업일 이후 반환됩니다. (내역조회: 마이아이쿱 ▶ 환불내역)

주문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