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방법 안내
1. 자연드림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조합원이 아니신분은 예비 조합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장바구니 담기 전/후 어느 단계에서나 가능합니다.)
2.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3. 상단 장바구니 메뉴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장바구니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확인 후, 주문 항목의 수정과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연드림 안심배송상품과 예약배송상품이 안심배송 장바구니에 함께 담겨지며, 각각 배송일을 설정합니다.
5. 장바구니 페이지 내 받는사람 배송정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1) 예비 조합원 주문일 경우, 주문자와 받는사람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2) 조합원 주문일 경우, 받는사람 배송정보에 기본배송지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배송지’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타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3) 택배 배송만 가능한 지역의 경우, 신선상품을 주문했을 때 “장바구니 상품 중 배송불가 상품을 삭제하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의 메시지가 확인되며 일자선택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비신선상품만 주문이 가능하오니 신선상품을 제외하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주문 및 결제취소/반품/결품 발생시 환불방법을 입력후(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7. 결제완료 후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가상계좌는 발급 후 2시간 이내 입금해야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됩니다. 미입금 시에는 주문내역이 삭제됩니다.)
8. 주문마감 전 결제완료 후 주문 수정/삭제 시에는 MY아이쿱 → 주문내역(결제&취소)에서 가능합니다.
   1) 결제취소: 전체결제취소가 되나, 상품이 장바구니에 그대로 담겨져 배송일 변경 후 재결제 가능
   2) 부분취소: 원하는 일부상품만 선택하여 부분취소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