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ly 자연드림몰
 
새소식알림이
공지사항
최근본상품

주문/결제 이용안내
홈  >  이용안내  >  주문/결제 이용안내  >  주문방법 안내
이용안내
주문/결제 이용안내
가입안내
자연드림몰 문제해결
배송안내
생협통화
 
주문방법 안내
1. 자연드림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회원이 아니신분은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장바구니 담기 전/후 어느 단계에서나 가능합니다.)
2.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3. 상단 장바구니 메뉴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장바구니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확인 후, 주문 항목의 수정과 삭제가 가능합니다.
   상시상품과 예약상품이 장바구니에 함께 담겨짐으로 각 상품 카테고리별로 다중 배송일을 설정합니다.
5.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1) 비회원 주문일 경우, 주문자와 받는사람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2) 회원 주문일 경우, 받는사람 배송정보에 기본배송지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배송지’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타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3) 택배 배송만 가능한 지역의 경우, 신선상품을 주문했을 때 아래와 같은 메시지창이 나타납니다.
   ‘비신선 상품만 주문하기’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신선 상품을 제외한 비신선 상품만 배송됩니다.
6. 결제페이지에서 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주문 및 결제취소/반품/결품 발생시 환불방법을 입력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7. 결제완료 후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가상계좌는 부여후 2시간 이내 입금해야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됩니다. 미결제 시에는 주문이 삭제됩니다.)
8. 주문마감 전 결제완료 후 주문 수정/삭제 시에는 My아이쿱 → 주문현황(결제&취소)에서 가능합니다.
   1) 배송일취소: 해당배송일 주문전체취소
   2) 결제취소: 결제취소가 되나, 상품이 장바구니에 그대로 담겨져 배송일 변경 후 재결제 가능
   3) 부분취소: 원하는 일부상품만 선택하여 부분취소가능
9. 매일 새벽 2시 ~ 4시까지는 홈페이지 점검시간으로 해당 시간에는 홈페이지 접속이 차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점검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안내 입점문의 매장찾기 이용안내 사이트전체보기  

(주)쿱생활건강 ㅣ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9, 307호(당동, 아이밸리 군포) ㅣ 대표자 : 오미예

사업자등록번호 : 317-81-40817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경기군포-0252호

webmaster@icoop.or.kr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opyright 자연드림몰 All rights reserved.